Detailed Notes on 폰테크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을 개통해주는 댓가로 대출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폰테크는 고객의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하면 그것을 통신업자가 일정금액을 고객에게 현금으로 지급하여 구매하는 시스템입니다.

간편 소액대출 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참고로 핀크 생활비대출은 핀크와 하나은행이 같이 만든 상품입니다. 그래서 대출신청은 핀크에서 하고, 대출심사는 하나은행에서 진행합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통신사 판매장려금 같은 것들을 할인에 포함시키는 방식으로 보조금을 불법적으로 지급하고 있는 휴대폰 판매점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전 이전 글: 무소득 대출 가능한 곳(중도금, 아파트 담보대출, 대학생, 무직자 등)

대출의 폰테크대출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보면 결국 폰테크도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못 받습니다.

그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소액대출 상품 중 어떤게 가장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

개통부터 매입을 다합니다 유심 및 입금은 진행하고 그자리에서 바로드립니다

혹시나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자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